제품 교환 및 환불 안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 악세사리의 경우 한 번의 시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사전 안내드리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매 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불가' 사항에 동의함으로 간주됩니다.
- 검수 시 착용 흔적, 고객님의 과실 또는 고의로 인한 상품 훼손이 발견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제품은 반송됨을 유의해주세요.
또한 고의적인 제품 훼손이 의심될 시, 정확한 판단을 위해 소비자보호원에 분쟁조정을 신청 후 소비자보호원의 결과에 따라 반품절차가 진행되며 자사의 과실로 판단될 경우 즉시 환불처리가 됩니다.
단, 고객님의 고의 혹은 과실로 인한 불량일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소비자보호원의 검수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고객님께 반송처리 됩니다.)
제품 오배송 및 하자로 인한 교환 환불
- 제품 오배송 혹은 하자로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하며 자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제품 하자에 대한 규정은 자사 ‘제품 하자 관련 규정 안내’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오배송/제품 하자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7일이 지난 건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이 어려운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 접수 없이 임의적으로 발송된 상품은 자동 반송 처리 되오니 꼭 고객센터로 사전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함께 수령하신 사은품 등이 있는 경우 반드시 함께 동봉하여 배송 부탁드립니다.
- 미 동봉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오배송 및 하자의 경우에 택 제거 없이 반송해주셔야 검수 후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 제품의 택 제거 없이 반송해주셔야 검수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품 오배송 및 하자로 인한 제품 교환시 최초 배송이 이루어졌던 택배사 반품요청을 통해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착불은 불가하며, 타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실 경우 선불 결제된 택배비 반환이 어렵습니다.
- 재고 상황에 따라 교환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환불
- 제품의 택 제거 없이 반송해주셔야 검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은 최초 결제 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 카드 취소 후 전산 적용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기준 3-7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계좌 환불의 경우 일괄 처리되어 반품 택배 수령 후 1-3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기타 문의 사항은 네이버톡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NOT THAT SPICY는 전화 상담은 따로 운영하지 않으며, 네이버톡톡 상담하기로 문의할 시 가장 빠르게 처리됩니다.